티스토리 뷰

큰애기 야시장!-!

오랜만에 야시장을 왔어요 전 야시장을 정말 좋아해요 특히 여럿이 오는걸요~ 저는 이모랑 사촌동생 2명이랑 왔어요

4명인점을 가만하고 읽어주세요~ 차를 가져오신 분들은 옥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좋아요 1시간에 1000원이었어요

야시장으로 들어오면 중간에 포장마차(?)카트(?)들이 쭉~ 있어요

1,2,3구간이 있는데 3구간은 낮에도 하는 곳이라서 일찍 닫는 것 같고 1,2구간은 오후 7시~오전1시까지 영업합니다!-! 오예~♡

제가 먹었던 음식들이에요~ 더 많이 먹엇는데 1포스트에 사진을 10개밖에 못 올려서 몇개만 골랏어요ㅋㅋ

젤 먼저 타코야키먹었는데 타코야끼는 역시 실망시키지 않아요~

그리고 3종류 꼬치 먹었는데 스테이크 꼬치는 날치알도 올려줘서 톡톡터지는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삼겹살 숙주 철판 볶음도 먹었는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 볶음이랑 밥이랑 같이 주는데 숙주만 너무 많고 후추맛이 너무 강했달까?!

그리고 빠에야!-! 스페인 음식인데 샤프란이라는 향신료가 들어간데요. 그런데!!-!! 첨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3♡

하나야끼는 베이컨,새우,문어 세종륜데 저희는 새우를 먹었어요. 양배추도 들어가 있고 뿌려주는 소스가 비슷해서 그런지 오꼬노미야끼 느낌이 들었어요

모짜렐라 치즈 라면 핫도그!-! 반은 치즈 반은 소세지가 들어잇더라구요~ 전 치즈부분을 더 맛나게 먹었어요. 그리고 라면이 붙어있어서 더 바삭바삭해요

자몽에이드와 레몬에이드로 입가심도 했어요 주문하면 바로 과일 잘라서 즙내고 스프라이트를 타줘요

세우꼬치는 칠리와 크림 두종류 있는데 하나사면5000원이고 2개사면 9000원에줘요 둘다 먹어봤는데 맛은 좀 단편이에요. 그동안 먹은게 전체적으로 느끼했어서 그런건지 여튼 전 칠리가 더 좋았어요~

소도기 불초밥!-! 와사비와 위에 올려준 양파때문인지 깔끔하고 맛나게 먹었요♡3♡ 제가 간데는 뽑기도 있는데 1~7등까지 있는데 우리는 7등 꽝!을 뽑았네요 ㅠㅡㅠ

대게 파스타는 위에 매운소스뿌려주는데 (전 매운걸 많이 못 먹어요) 크림소스가 살짝 느끼한데 그걸 잡아주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전 매운걸 못먹어서 좀만 뿌려달라햇어요 ㅋㅋㅋ

스테이크와 샐러드 파스타!-! 조리과정을 봤을 때는 스테이크가 좀 질기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완전 잘 익혀가지고 맛나게 먹고 샐러드파스타도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먹은 짬뽕은.... 진짜 최고~ 먹다보니 좀 느끼했었는데 시원~한 국물이 속을 다 풀어줬어요 ㅋㅋㅋ

4명이서 1개씩만 시켜서 다양한 메뉴를 맛봤어요. 4명이 한개만 시켜서 먹으니깐 뭐랄까... 비루한 느낌? 이었지만 덕분에 많은 것들을 맛봤으니까 전 좋았어요 ㅋㅋㅋㅋ

상호

울산 중앙전통시장(큰애기 야시장)

지역

한국 울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중구 옥교동 286-3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teamviewr.tistory.com/entry/벽시원-劈柴院

 

'벽시원 (劈柴院)'

상호 벽시원 (劈柴院) 지역 중국 칭다오 시 주소 170 Zhongshan Road, Zhongshan Road Shangquan, Shinan, 칭다오 시 산둥 성 중화인민공화국 266001 가격 40위안/1인 찾아가는길 2, 5, 205, 218, 222번 버스타고..

teamviewr.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