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명서월 : 새벽달

이름부터 아름다운 곳. 광주 동구에 위치한 동명서월 : 새벽달입니다.

맛집과 아기자기한 식당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광주 에이드로 유명한 카페 플로리다도 이 식당의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광주에 온 여행객들에게 워낙 유명한 음식점이라 웨이팅이 있었어요. 따뜻한 웨이팅 룸이 따로 있어 추운 날 밖에서 떨며 기다리는 처량한 신세는 면할 수 있었네요.

8시 반쯤 도착해서 10분 정도 웨이팅 후 자리에 앉았습니다.

식당 내에는 달이 떠있습니다. 특히 달 앞의 두 테이블은 차지하기 위한 눈치 싸움이 굉장한데요.

빨간 조명과 떠있는 달, 천장의 용 장식, 그리고 식당을 장식하고 있는 초록 식물이 이곳이 단순한 중국집이 아니구나, 짐작하게 합니다.

음식점에 왔으니 구경은 그만하고 음식을 시켜야 할 때죠. 깐풍기, 짬뽕, 계란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깐풍기 15,000원, 계란 볶음밥 6,000원, 짬뽕 8,000원으로 그리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입니다. 하지만 맛은 생각 이상입니다!

먼저 짬뽕부터, 굉장히 시원해요.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쌀국수 면이라 위에 부담스럽지도 않습니다.

깐풍기는 간장 치킨 맛입니다. 닭고기가 실하고 닭 냄새도 덜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튀김도 바삭바삭했고요. 또, 양도 꽤 많은 편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계란 볶음밥은... 계란 볶음밥이에요! 하지만 양이 많습니다.

이 세 가지 요리의 조화는 끝내줬습니다. 3명이 세 가지 음식을 시켰는데 배 터지도록 먹고 나왔어요.

외관뿐만 아니라 음식의 맛도 아름다웠던 동명서월 : 새벽달입니다.

상호

동명서월 : 새벽달

지역

한국 광주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장동 86-7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bubuxyz.tistory.com/entry/섭지코지-해녀밥상-해녀가-직접운영하는-섭지코지-맛집-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