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동 세계를 정복하러 왔다!

ⓒ웹사이트 메뉴판

겐로쿠 우동은 건대에서 이미 유명해져서 인기 맛집이 된 곳이야. 송도 커넬워크에 입점한 겐로쿠 우동은 식사 시간에 가면 길게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아. 맛도 맛인데, S, M, L가 모두 같은 가격이라는!! 완벽 그 자체야!

가격도 맛도 최고! 이 가격에 이 맛이라고??

ⓒ위시빈 | Solomon Kim

NC큐브 커낼워크 여름동에 있는 겐로쿠우동에서 저녁 먹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도록 해.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많은 겐로쿠우동은 가격과 맛 모두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맛집이야! 세 가지 사이즈가 있지만 모두 같은 가격이야! 잘못 들은거 아냐!! 대중소 모두 가격 동일하니 마음껏 먹어도 돼~ㅎㅎ 웨이팅 해야할 수도 있으니 참고햇!

커넬워크의 분위기 덕분에 더 맛있었던 겐로쿠 우동

겐로쿠우동은 송도 커넬워크 여름동 113호에 있다. 주차는 커넬워크에 하면 된다. 주차 요금은 없었다.

오전에 딸이 정형외과를 다녀오는 바람에 출발이 늦어서 겐로쿠 우동에 도착했을 때는 점심 때가 지나 있었다.

출발 전에 간단한 간식이라도 챙겨올 걸 잘못 했나 보다. 딸이 너무 배고파 해서 빨리 나오는 유부초밥부터 하나 시켰다.

유부초밥은 평일 점심에는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 같다.

메뉴판에 있는 지도리, 니꾸, 키즈네 우동을 하니씩 시켜보기로 했다. 지도리에는 닭, 니꾸에는 소고기, 키즈네에는 유부가 들어간다.

겐로쿠 우동의 특징은 세가지 사이즈에 가격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세곱배기는 그릇 크기가 어마어마했다. 배가 고프긴 했지만 세곱배기는 도저히 시킬 엄두가 나지 않아 나와 딸은 곱배기, 아내는 기본 사이즈로 시켰다. 면사리 추가도 무료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큰 사이즈로 시킬 필요는 없을 듯 하다.

배고팠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다. 그 중에서도 하나를 고르라면 니꾸우동보다는 지도리우동이 더 맛있었다. 강남역점도 있다고 하니 나중에 들려봐야겠다.

답답한 실내가 아니라 입구 쪽에 자리를 잡았기 때문에 커넬워크의 분위기도 만끽하면서 먹을 수 있었다. 배고파서 쓰려질 것 같았던 딸도 다시 힘이 나기 시작했다.

상호

겐로쿠 우동

지역

한국 인천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2동 17-1

가격

7,000~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